디에잇
그룹 세븐틴 멤버 디에잇의 독보적 감성이 담긴 첫 번째 중국 EP ‘STARDUST’ 발매가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디에잇은 2~3일 이틀에 걸쳐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팀 공식 SNS에 ‘STARDUST’ 타이틀곡 ‘Orbit (轨道) (feat. JinJiBeWater_隼)’의 티저 영상 2편을 게재했다.


먼저 감각적인 영상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숫자 8이 강조된 첫 번째 영상에 이어 디에잇의 뒷모습과 실루엣을 담은 두 번째 티저가 베일을 벗자 신보를 향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티저를 통해 ‘Orbit (轨道) (feat. JinJiBeWater_隼)’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가 치솟고 있다. 디에잇 특유의 파워풀하고 유려한 춤선이 몽환적인 사운드와 조화를 이뤄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Orbit (轨道) (feat. JinJiBeWater_隼)’은 동양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댄스홀 트랙이다. 디에잇이 작사에 참여했고, 버논도 작사·작곡에 힘을 보탰다. 또한 중국 아이치이(iYIQI) 힙합 경연 프로그램 ‘랩 오브 차이나 2024(新说唱2024)’에서 우승한 래퍼 JinJiBeWater_隼이 피처링해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밖에도 앨범에는 버논이 피처링한 ‘54321 (Lift Off) (feat. Vernon of SEVENTEEN)’과 ‘Cold Love’가 수록된다. 디에잇은 3곡의 크레딧에 모두 이름을 올려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뽐냈다.


디에잇의 첫 번째 중국 EP ‘STARDUST’는 4일 오전 11시 발매된다. 그가 속한 세븐틴은 오는 12일(현지시간) 미국 ‘2024 빌보드 뮤직 어워드(Billboard Music Awards)’에서 ‘LOVE, MONEY, FAME (feat. DJ Khaled)’ 무대를 선보이고, ‘톱 K-팝 투어링 아티스트(Top K-pop Touring Artist)’ 부문 수상에도 도전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