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가 '따뜻한 붕어빵을 함께 나눠먹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1월 11일부터 11월 17일까지 '따뜻한 붕어빵을 함께 나눠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1위는 레드벨벳 웬디다. 레드벨벳은 마카오 공연을 끝으로 팬콘 투어를 마쳤다. 레드벨벳은 지난달 28~29일 '2024 Red Velvet FANCON TOUR 'HAPPINESS : My Dear, ReVe1uv' in MACAU'(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 인 마카오)를 개최했다.

2위에는 레드벨벳 아이린이 이름을 올렸다. 아이린은 첫 솔로 앨범 ‘Like A Flower’을 오는 26일 오후 6시에 발매하며 솔로로 데뷔한다. 아이린의 ‘Like A Flower’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한 총 8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3위는 에스파 닝닝이다. 에스파는 지난달 21일 신곡 '위플래시'(Whiplash)로 컴백했다.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반복되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노래"라며 "5초만 들어도 모두가 춤을 추고 싶게 만드는 것이 포인트"라고 신곡을 설명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겨울옷 쇼핑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겨울옷 쇼핑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겨울옷 쇼핑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겨울옷 쇼핑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