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BuzzFeed Celeb 유튜브 캡처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남다른 스웨그로 눈길을 끌었다.

로제는 최근 유튜브 채널 BuzzFeed Celeb을 통해 공개된 인터뷰에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신곡 'APT.'(아파트) 관련 인터뷰에 나섰다.

로제는 인터뷰 내내 밝은 텐션과 유창한 영어로 시선을 끌었다. 로제는 입양을 기다리는 강아지들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하며 "너무 귀엽다"를 연발했다. 쉴 새 없이 돌아다니는 강아지 탓에 "질문이 뭐였죠?"을 수 차례 외치며 인터뷰에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그 모습도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웠다는 평가다.
/사진 = BuzzFeed Celeb 유튜브 캡처
/사진 = BuzzFeed Celeb 유튜브 캡처
특히, 로제는 자신의 드레스 의상을 씹어 먹는 강아지를 보고 깜짝 놀라 스타일리스트의 눈치를 보더니 "내가 사지 뭐"라고 쿨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APT.'는 오는 12월 6일 로제의 정식 컴백을 앞두고 발매된 선공개 싱글로, 첫 번째 정규 앨범 'rosie'에도 수록될 예정이다. 발매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의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TOP 100'(톱 백)에서 1위를 석권하는 'PAK'(퍼펙트 올킬)를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스포티파이 미국 1위 차트에 안착하고 총 40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입증했다. 중국 최대 점유율의 음원 사이트 QQ뮤직에서도 1위에 등극하며 미주 지역과 아시아를 강타한 'APT.'의 열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로제는 국내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스포티파이 차트 1위, 글로벌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차트 1위 등극 등 이번 싱글 'APT.'를 통해 또 한번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한편, 선공개 싱글 'APT.'가 수록되는 'rosie'는 로제의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2곡이 수록된다. 로제는 이번 앨범에서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보다 솔직하면서도 내밀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