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도연 SNS


영국으로 유학 간 김도연이 근황을 공개했다.

1일 김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AM FREE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도연은 흰색 민소매 크롭트 티에 데님 팬츠를 착용해 캐주얼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그 외 사진에서도 김도연은 편안해 보이는 의상을 입고 자연스러운 무드를 자랑했다. 팬들은 "너무 즐거워 보인다", "좋은 시간 보내고 와라", "도연이가 행복하기만을 바란다" 등 댓글을 달았다.

사진=김도연 SNS


김도연은 2016년 4월 CJ ENM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3위의 등수를 차지해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활동이 종료된 뒤 그는 2017년 8월 8일 새로운 걸그룹 위키미키로 재데뷔했다.

위키미키는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 '라라라'(La La La) '웁시'(OOPSY) '쿨'(COOL) '시에스타'(Siesta) 등의 곡을 내고 활동했다. 하지만 다소 부진했던 국내 인기와 긴 공백기 등을 극복하지 못하고 올해 6월 '코인시데스티니'(CoinciDestiny) 발표를 끝으로 그룹 활동을 종료했다.

김도연은 지난달 26일 SNS에 "얼마만의 등굣길"이라는 글과 함께 영어가 빼곡히 적힌 프린트물을 공개했다. 그가 런던에서 공부하고 있다는 사실을 추측할 수 있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