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츠로이엔티


가수 송민경의 신곡 '껐다 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아츠로이엔티 소속 송민경은 27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껐따 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이 3일 남았음을 알렸다.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화려한 조명으로 가득 찬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송민경이 댄서들과 함께 댄스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으며, 신곡 '껐다 켜' 음악 일부와 포인트 안무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레트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송민경의 화려한 스타일링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 그리고 시선을 뗄 수 없는 제스처가 한가득 담겨 있어 신곡 '껐따 켜'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 색깔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트롯계 아이돌', '트롯 서머퀸'이라는 매력적인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송민경의 상큼한 비주얼과 유니크한 음색이 녹아들어 있어 신곡 '껐다 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커지고 있다.신곡 '껐다 켜'는 신나는 드럼과 펑키한 베이스 기반의 화려한 트랙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휴대폰 같은 전자기기가 먹통일 때 첫 번째 해결 방안이 껐다 켜는 방법인 것처럼 사랑 또한 잘 풀리지 않는다면 고민 말고 껐다 켜 보자는 재밌는 가사가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신곡 '껐따 켜'와 함께 공개 예정인 '님나와라 뚝딱'은 떠오르는 신예 권순혁 작곡가가 함께 참여한 곡이자 송민경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전통 가요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익숙한 소원 성취의 뜻을 가진 '뚝딱'을 추임새로 넣어 누구나 노래하고 춤추며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송민경은 오는 8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껐다 켜'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