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이 이나은과의 친분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지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하하는 표정 이모티콘과 함께 3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지예은은 이나은과 다정한 커플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흰 셔츠에 볼 캡을 거꾸로 쓴 채 꾸러기 같은 매력을 뽐내고 있다. 지예은은 파란색, 이나은은 검은색 컬러의 패션 아이템을 착용했다. 지예은의 독사진에는 생일 축하받은 모습이 담겼다. 지예은은 1994년 7월 26일생이다. 이나은은 1999년 5월 5일생으로 지예은보다 5살 어리다.
지예은은 초에 불을 켠 채 눈을 감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누리꾼은 두 사람의 의외의 친분에 관심과 호기심을 갖는 상황이다. 팬들은 "상상 못한 조합이다", "어떻게 친해졌는지 궁금하다", "'런닝맨' 안 해서 슬펐는데 사진 올려줘서 반갑다" 등 댓글을 달았다.2017년 웹드라마 '하우투'로 데뷔한 지예은은 예능 '최신유행프로그램, 'SNL 코리아' 등에 출연해 인지도를 키웠고 '영화 '밤이 되었습니다'에 SELLY역을 맡아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다운 연기력을 뽐냈다. 현재는 '런닝맨'의 게스트로 출연해 많은 이에게 사랑받고 있다.
지예은이 출연하고 있는 SBS '런닝맨'은 28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3주 결방 소식을 알렸다. '런닝맨' 측은 "'2024 파리 올림픽' 중계방송으로 인해 '런닝맨'은 3주간 결방한다. 우리나라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8월 18일에 만나요!"라고 게시글을 올렸다.
2015년 그룹 에이프릴로 데뷔한 이나은은 청순한 외모로 주목받았으며 센터로 자리 잡았다. 2018년에는 웹드라마 '에이틴(A-teen)'에서 김하나 역을 맡으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이나은은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가수와 배우 생활을 병행했고, 올리브채널 '겟잇뷰티 2020'에 출연하면서 뷰티 MC로도 활약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