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L 인스타그램


CL이 투애니원(2NE1) 멤버들과 함께 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CL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투애니원과 멤버들과 연습실에서 보낸 시간을 공유했다. 짧은 영상에는 산다라박, 박봄이 출연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했다.
사진=CL 인스타그램


사과 머리를 한 산다라박은 샛노란 트레이닝 복을 입은 채 화려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사진인 줄 알고 한껏 포즈를 취하다가 비디오라는 CL의 말에 어쩔 줄 몰라 한다.

사진=CL 인스타그램
박봄은 검은색 슬리브리스 셔츠에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풍겼다. 그는 자신을 성대모사 하는 어느 한 사람의 영상을 흥미롭게 시청하고 있다.

지난 22일 2NE1은 데뷔 15주년 기념으로 완전체 재결합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등장한 양현석은 "YG에서 처음으로 걸그룹을 발표해서 성공했던 게 2NE1이다. 멤버들이 2NE1의 15주년을 기념한 콘서트를 열고 싶다는 의견을 내게 전달했다. 올해 안에 2NE1의 공연을 성사해보자는 즐거운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25일엔 10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개최 소식을 공지했다. 공연 타이틀 명은 팬들과 다시 함께하게 된 2NE1을 환영하는 마음을 담은 [WELCOME BACK]이다. 지난 2014년 3월 진행된 '[ALL OR NOTHING] in SEOUL' 이후 10년 6개월 만의 단독 콘서트인 만큼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