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가보자GO' 선공개 영상 캡처


MBN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가 MC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선공개 영상으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22일 '가보자GO' 선공개 영상에는 요섹남에 등극한 김호중, 긴장감 넘치는 친구 집 방문기 등이 담겼다.첫 번째 선공개 영상에서는 친구의 집에서 요리를 하는 MC 김호중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친구를 위한 오늘의 요리 담당으로 나선 김호중은 직접 고기를 굽고, 계량 없이 파무침과 고기장을 제조하는 등 자신 있게 요리를 완성, 친구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자칭타칭 '요섹남'에 등극했다. 요리뿐만 아니라 친구의 어머니가 자신의 팬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김호중은 '일어나'를 열창, 흠잡을 데 없는 가창력으로 현장을 순식간에 콘서트장으로 만들며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MBN '가보자GO' 선공개 영상 캡처


두 번째 영상에서는 성우 정형석의 집에 방문한 MC 안정환과 홍현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내의 허락 없이 두 사람을 집으로 초대한 정형석과 불안한 마음으로 이를 지켜보는 안정환, 홍현희의 심장 쫄깃한 모습과 함께 '맛있다'는 감탄사와 함께 부지런하게 방어를 입에 넣는 세 사람의 행동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 갑작스럽게 울리는 현관문 도어락 소리와 함께 나지막한 목소리로 정형석을 부르는 아내의 목소리와 이에 놀라 빠르게 뛰어나가는 정형석의 모습이 그려지며 과연 세 사람의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높였다.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