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아카이브아침


가수 김필이 약 2년만에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김필은 오는 11월 18일과 19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김필 콘서트 LIFE’를 개최한다.이번 콘서트는 지난 2021년 진행한 데뷔 10주년 콘서트 ‘필모그래피’(FEELmography) 이후 약 2년만에 선보이는 콘서트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티켓 오픈은 10월 18일과 19일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20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많은 팬들이 기다려왔던 콘서트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티켓 예매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김필이 지난 5월 타블로와 협업한 ‘LOVE YOU!(Feat. Tablo)’에 이어 ‘역대급 가을 발라드’라는 평가를 받은 ‘그대’까지 장르 불문 다양한 매력을 담은 신곡을 발매했을 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무대에서 팬들과 적극적으로 호흡하며 ‘열일’ 행보를 보여줘 왔다. 이에 이번 단독 콘서트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필은 이번 콘서트에서 가을 밤을 더욱 아름답게 장식할 독보적 ‘감성 장인’만의 다채로운 히트곡들은 물론이고,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준비할 계획이다.
한편 2023 김필 콘서트 ‘LIFE’는 오는 11월 18일, 19일 이틀 동안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