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 정규 5집으로 컴백하는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태용, 쟈니, 정우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오늘(19일) 0시 NCT 127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콘셉트 Chandelier(샹들리에) 버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으며, 태용, 쟈니, 정우의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과 시크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이미지 속 태용, 쟈니, 정우는 블루 카펫 위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화려하면서도 테크놀로지컬한 샹들리에 아래에서 무게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신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팩트 체크)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는 강렬한 메인 신스 루프에 아프로 리듬이 더해진 댄스 곡으로, NCT 127을 그 자체로 영원한 가치를 지니는 ‘작품’과 ‘불가사의’에 빗댄 가사에는 ‘Fact Check’ 해봐도 더 이상 두려울 것이 없고, 우리는 잘나간다는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담았다.

한편,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는 10월 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