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 화면 캡처
'동상이몽2' 모델 이혜정이 남편 이희준과 함께 사는 2층 대저택을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현이가 '골때녀 절친' 이혜정, 이은형을 만나 요리 교실을 열었다.

이날 이현이는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소문난 이혜정에게 요리를 배우기 위해 이은형과 함께 '키와요'(키 큰 와이프들의 요리하는 교실)를 결성했다. 이어 이현이와 이은형은 최우식, 손석구, 송중기 등 톱배우들의 아지트로 알려진 이혜정, 이희준 부부의 2층 대저택을 방문했다. 이은형은 넓은 마당을 자랑하는 2층 단독 주택에 "'기생충' 집 같다, 대박이다"라고 감탄하기도.
이혜정은 요리를 할 줄 모르는 이현이와 이은형을 위해 일일 요리 교실을 연다. 이혜정은 남편에게 해줄 수 있는 스태미나 5종 코스 수업을 열었다. 각종 제철 메뉴를 활용한 반찬부터 손석구가 먹고 반한 메뉴까지 아낌없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혜정은 갈치조림, 전복장, 납작만두, 오징어무침, 샐러드, 연어 파피요트 등의 요리를 예고했다. 이어 이혜정은 손석구, 최우식이 왔을 당시 연어 파피요트를 해주고 호평을 받았다며 "오빠(이희준) 어깨가 올라가더라"라고 뿌듯해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