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와 빌리프랩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알유넥스트)가 데뷔를 위한 최종 관문인 파이널 라운드만을 남겨두고 있다.
오는 1일 방송되는 ‘R U Next?’ 최종회 예고 영상에는 지금까지 숨가쁘게 달려온 참가자들의 모습이 파노라마 형식으로 담겼다. 데뷔라는 피니시 라인 앞에 선 이들은 간절한 마음으로 “꼭 데뷔할 거예요”라며 각오와 의지를 다졌다. 최종회에는 파이널 진출자 10인과 아쉽게 탈락한 12인까지 총 22명의 참가자가 모두 출연해 합동 스페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지난 6월 30일 첫 방송된 ‘R U Next?’ 참가자들은 그간 글로벌 K-팝 스타가 되기 위한 자신의 잠재력과 스타성을 입증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틱톡(TikTok) 공식 계정에서 프로그램명인 해시태그 'runext'를 활용한 영상 누적 조회수는 8억 뷰에 육박한다.
알유넥스트 최종 데뷔 멤버 선발에 반영되는 파이널 1차 투표는 8월 25일부터 9월 1일 정오까지 위버스와 토스에서 병행된다. 이어서 생방송까지 진행되는 2차 투표는 프로그램 스폰서십 플랫폼인 토스 앱에서 진행된다.
오는 9월 1일 저녁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이외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R U Next?’를 통해 탄생하는 하이브 넥스트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