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16일 발매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스케줄러에 따르면 스테이씨의 미니 3집 타이틀곡은 ‘Bubble (버블)’이다. 스테이씨는 25일 오리지널, 미주반, 디지팩 버전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앨범 트레일러 필름 및 포토, 3개 버전의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Bubble’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한 뒤 오는 8월 16일 앨범을 발매한다.
또한 이번 앨범의 주제인 ‘아케이드’에 맞춰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마련한다. 오는 26일에는 앨범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Bubble-arcade(버블-아케이드)’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스테이씨는 티징 콘텐츠 외에도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매 앨범 색다른 시도와 컬래버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던 스테이씨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오는 8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