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TZY(있지)가 5인 5색 출구 없는 블랙홀 같은 매력으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ITZY는 7월 31일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과 타이틀곡 'CAKE'(케이크)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신보 콘셉트를 느낄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ITZY 2023년 첫 컴백을 향한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13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추가로 게재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마치 경기를 앞둔 라커룸에서 비장함이 맴도는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올블랙 스타일링, 당당한 애티튜드, 시크한 아우라로 ITZY표 카리스마를 구현했다. 생생한 현장감이 돋보이는 콘셉트 클립에서는 카메라 앞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매혹적인 비주얼로 몰입도를 높였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신보 'KILL MY DOUBT'은 ITZY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품은 작품으로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깨부수는 단단한 믿음과 용기'를 타이틀곡 'CAKE'를 비롯한 총 6트랙에 표현했다. 'CAKE'는 K팝 인기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ITZY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2023년 여름을 대표할 특급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ICY'(아이씨), 'Not Shy'(낫 샤이), 'SNEAKERS'(스니커즈) 등 매 여름 글로벌 리스너들을 매료시킨 ITZY가 신곡을 통해 서머퀸 활약세를 이어간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TZY는 타이틀곡 'CAKE', 수록곡 'BET ON ME'(벳 온 미), 'None of My Business'(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총 세 편의 뮤직비디오 공개, 팝업 스토어, 발매 기념 무료 쇼케이스 등 풍부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 중 팝업스토어는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하고 신보 발매 당일(31일)에는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TZY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과 타이틀곡 'CAKE'를 정식 발매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