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쇼’가 무려 5년 만에 돌아왔다.
‘비보쇼 - 오리지널 2023’(이하 ‘비보쇼’)가 7일 오후 8시와 8일 오후 7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송은이와 김숙은 그동안 못다한 한을 풀기 위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이번 ‘비보쇼’는 송은이와 김숙의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 지난 30년의 역사를 낱낱이 훑어보는 공연. ‘비보쇼’ 최초로 타임슬립 콘셉트를 비롯해 더욱 화끈하고 유쾌한 코너들로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한다.
이번 ‘비보쇼’는 2018년 개최됐던 ‘비보쇼 - 북콘서트’ 이후 약 5년 만에 개최되는 오프라인 공연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송은이와 김숙은 오랜 시간 기다려온 관객들을 위해 독특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콘셉트부터 코너, 그리고 특급 게스트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2016년 시작된 ‘비보쇼’는 그동안 모든 공연에서 매진을 기록한 것에 이어, 이번에도 티켓 오픈 30초 만에 매진 신화를 썼다. 이에 송은이와 김숙은 ‘비보쇼’를 통해 관객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한다.
‘비보쇼’는 그동안 ‘숙이네 집으로’, ‘밖으로’, ‘명랑운동회’, ‘북콘서트’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로 대중들을 만나온 가운데, 앞으로도 송은이와 김숙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통해 이색적인 쇼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