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안테나
미주 (MIJOO)가 '본투비 스타' 타이틀을 입증했다.

미주는 지난 19일 공식 SNS에 첫 번째 싱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Movie Star'의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미주는 내추럴한 사복 차림으로 등장, 신곡 'Movie Star'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미주의 우아한 춤선이 돋보이는 가운데, 머리에 왕관을 쓰는 손동작으로 완성한 '왕관 춤'과 거울 속 자신에게 심취한 모습을 표현한 '거울아 춤' 등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제공=안테나
./사진제공=안테나
댄서들이 휴대전화 플래시 불빛으로 스포트라이트를 표현하는 연출을 통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다양한 동선 이동과 댄서들과 함께하는 에너지 넘치는 군무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한층 드라마틱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미주의 솔로 데뷔곡 'Movie Star'는 하우스 기반의 중독적인 디스코 리듬과 귀에 꽂히는 탑 라인이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오랫동안 꿈꾸던 '무비 스타'가 된 나를 발견하는 이야기를 노랫말에 담았다. 경쾌한 음악에 '본투비 스타' 미주만의 밝은 매력을 녹여내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유재석, 이이경, 광희, 키, 한해, 조현아, 박명수, 주헌, 선미, 슬기 등 다양한 스타들이 참여한 '무비 스타' 댄스 챌린지가 화제다.

미주는 신곡 'Movie Star'로 솔로 데뷔 무대를 이어간다. 음악 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