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오 하우스의 유스 브랜드 ‘지제로(ZZERO)’가 디자이너 브랜드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는 마니아층이 두텁고 젊은 감각을 반영해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지제로’는 디자이너 송지오의 별칭에서 따온 브랜드로 K패션을 대표하는 송지오 하우스의 유스 유니섹스 브랜드이다.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는 ‘ZERO’의 정신을 가지며 젊은 아티스트들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젊고, 진취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고 있다.과거 ‘스누피’, ‘곰돌이푸’와 성공적인 협업을 선보인 ‘지제로’는 패스트 패션과 매스 프로덕션에 대한 반감을 과감하게 표현하는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와 과감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지제로’의 시그니처 팬서 로고에 위트 있는 디자인을 더해 하이 스트릿 감성을 더했다.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의 시그니처인 채도 높은 그린 컬러의 오브제들을 사용하여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젊은 감각과 완성도 있는 장인 정신을 지닌 두 브랜드 특유의 스타일과 차별화된 정체성이 서로 일치한다. 이 컬렉션을 통해 두 브랜드가 더 시너지를 낼 것으로 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 구성은 ‘셋업 점퍼’, ‘하프 팬츠’, ‘하프 셔츠’, ‘니트 가디건’, ‘니트 베스트’, ‘티셔츠 3종’ 포함 총 12종으로 구성되었다.
‘지제로X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 콜라보는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4월 27일 선발매 된다. 오프라인은 5월 4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선발매 기간인 4월 27일부터 5월 4일까지 해당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무신사에서 콜라보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제로덴티티 레이어링 트위스티드 넥크리스’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정식 발매일에는 콜라보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제품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송재우 대표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지제로는 유스 브랜드인만큼 꾸준하게 젊고 새로운 컨텐츠를 구현해 나가며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라며, “송지오 하우스가 가장 중요시하는 가치인 크리에이티비티를 극대화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송지오만의 유니크한 컬렉션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라고 말했다.
또한 지제로는 현재 갤러리아 명품관, 신세계 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 롯데 본점·부산본점, 더현대 서울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