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것의 유재석'을 담아낸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출시됐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이하 '플레이유 레벨업')의 25일 첫 라이브를 앞두고 유재석의 시즌1 모습을 담은 ‘플레이유 재석티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즌1에서 시선을 집중시켰던 재미있는 장면들을 모아 제작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샵에 출시한 것. 총 24종의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구성된 ‘플레이유 재석티콘’은 시청자들을 위해 네잎클로버를 들고 행운을 빌어주는 ‘럭키 유재석’부터, 먹방 타임을 갖는 ‘옴뇸뇸 유재석’, 흥겨운 댄스타임을 갖는 ‘춤신춤왕 유재석’까지 웃음이 나는 모습들로 가득하다. 더욱이 쉽사리 해결되지 않는 미션에 당황하거나, 공포 미션에서 두려움에 떠는 등 다양한 상황과 감정들이 담겨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플레이유 재석티콘’ 출시를 기념해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 '플레이유 레벨업' 얼리버드 페이지에 접속, 첫 라이브에서 유재석에게 주어질 아이템을 선택하는 투표에 25일 오전 10시까지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플레이유 재석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5월 2일 개별 알림톡을 통해 공지한다.
특히 이벤트에서 가장 높은 득표율을 기록한 아이템은 실제로 유재석이 25일 진행되는 첫 라이브에서 활용할 예정이다. 서류 가방, 공구 가방, 도시락 가방, 책가방, 장바구니 등 평범한 아이템부터 폭소를 일으키는 벌칙성 아이템까지, 다양한 선택지 중 무엇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는데 이어, 사전 투표를 라이브에 반영하는 등 시즌1보다 한층 다양한 방식으로 시청자들의 참여를 강화하고 있어 이번 '플레이유 레벨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플레이유 레벨업'의 첫 라이브는 오는 25일 오후 3시 카카오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