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SLL, 필름몬스터, 와이예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SLL, 필름몬스터, 와이예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나쁜엄마' OST 가창아 참여하며 극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는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폴킴이 가창한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 OST '너에 대하여'의 미리듣기 음원을 공개했다.
'너에 대하여'는 내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사랑하는 당신에게는 언제든 기꺼이 내 한 쪽 어깨를 내어주고 싶고, 늘 함께하고 싶다 말하는 사랑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발매에 앞서 공개된 1분 미리듣기에는 폴킴의 담백하면서도 서정적인 목소리가 담겨 있어 음원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폴킴은 다채롭고 풍부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폴킴은 지난 2014년 싱글 '커피 한 잔 할래요'로 데뷔한 후 탄탄한 가창력과 특유의 감성을 바탕으로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너를 만나', '어제처럼', '비' 등 다양한 곡을 선보여왔으며 드라마 '더 글로리', '재벌집 막내아들', '지리산' 등 다수의 OST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 중이다. 이에 폴킴이 참여한 '나쁜엄마'의 OST에 대한 기대감 또한 함께 높아지고 있다.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 분)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이도현 분)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 극으로 오는 26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편, 폴킴이 가창에 참여한 '나쁜엄마' OST '너에 대하여'는 오는 5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