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우석이 극락 비주얼을 자랑했다.
7일 0시, 김우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Blank Page(블랭크 페이지)'의 타이틀곡 'Dawn(던)' 페이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 김우석은 로맨스 판타지 비주얼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아름다운 얼굴로 감탄을 자아냈다.
페이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김우석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다. 아티스트 뷰티샷 및 근접샷으로 이뤄진 뮤직비디오로 김우석이 솔로 1집 'DESIRE [GREED]'부터 국내 아티스트 최초로 시도했다.
페이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공식 뮤직비디오와는 다른 느낌이다. 아티스트의 비주얼에만 집중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우석은 지난 3일 네 번째 미니앨범 'Blank Page(블랭크 페이지)’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Blank Page'는 전작들로 펼쳐낸 'DESIRE' 일명 '욕망 시리즈' 마무리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김우석은 타이틀을 비롯한 5개 수록곡까지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올라운더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김우석은 컴백과 동시 국내외 음반 차트도 접수했다. 아이튠즈 올 송 차트 3개국 정상에 오른 그는 아이튠즈 올 앨범 차트 인도네시아 1위를 달성,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거두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해 보였다.
한편, 'Dawn'으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김우석은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