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이 '무대에서 퍼포먼스가 뛰어난 남자 트로트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2월 23일부터 3월 1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무대에서 퍼포먼스가 뛰어난 남자 트로트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해당 투표에서 정동원이 1위에 올랐다. 정동원은 지난 2월 19일 싱글 '영원(Forever)'을 발매했다. '영원'은 정동원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스탠다드 발라드곡으로, 정동원이 팬들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했다. 가사에는 데뷔부터 현재까지 정동원이 팬들에게 받아온 큰 사랑에 대해 보답하는 마음을 담았다.
2위는 이찬원이 차지했다. 이찬원은 지난 2월 20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ONE'를 발매했다. 이찬원은 이번 앨범에 타이틀곡 '풍등'을 포함해 '사나이 청춘', '건배', '바람 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 번 먹자', '오내언사',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망원동 블루스', '좋아좋아' 등 총 13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풍등'은 연인 간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해냈다. 타이틀곡 '풍등'을 비롯해 여러 수록곡은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인했다.
다음으로 장민호가 3위를 기록했다. 장민호는 장성규와 함께 TV조선 '꿈꾸던 무대 당신이 – 쇼퀸'(이하 '쇼퀸')의 MC로 낙점됐다.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1970년생부터 2014년생까지 한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해주고 싶은 여자 가수는?',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 가수는?',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해주고 싶은 여자 트로트가수는?',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 트로트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