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압꾸정' 제작기 영상


배우 마동석과 영화 '범죄도시2' 제작진이 웃음이 넘치는 뷰티 도시로 향했다.

18일 배급사 쇼박스는 영화 '압꾸정'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역)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역)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제작기 영상은 #뷰티도시 압꾸정 #매력만점 캐릭터 #환상의 티키타카 세 가지의 키워드와 함께 웃음이 떠나지 않았던 촬영 현장의 유쾌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사진=영화 '압꾸정' 제작기 영상


뷰티도시 압구정에서 랜드마크 건설을 꿈꾸는 대국(마동석 역)이 누비는 압구정 거리 곳곳을 담은 로케이션 현장은 압구정에서 벌어지는 K-뷰티 비즈니스의 생생하고 리얼한 장면들을 기대케 한다. 영화 촬영의 80% 이상을 압구정 일대에서 진행하며 마동석을 비롯한 모든 배우는 촬영 기간 대부분을 영화 속 캐릭터들의 패션과 정서를 입은 채 실제 압구정동을 누비며 캐릭터에 200% 몰입할 수 있었다.

'압꾸정'은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그리고 오연서 등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들로 완성된 꾸꾸즈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배우들의 연기 호흡으로 더 말맛이 사는 대사와 센스 있는 애드리브로 완성된 웃음은 '압꾸정'만의 구강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

한편 '압꾸정'은 오는 30일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