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사이즈 여성복 브랜드 공구우먼(09Women)이 전속모델 김민경과 함께 ‘Lovely feminine look’ 2022 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매 시즌 김민경과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하는 공구우먼은 올해 FW 컬렉션을 통해 설레는 겨울밤의 로맨틱한 무드를 재연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민경은 때로는 따뜻하고 편안하게, 때로는 세련되게 다채로운 의상을 소화했다.
김민경은 따뜻한 패딩 소재의 베스트와 스커트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원마일웨어를 완성했으며, 가을하면 떠오르는 체크 패턴 자켓과 플리츠 스커트 셋업으로 단아한 페미닌룩을 연출했다. 오피스룩, 하객룩으로도 손색없는 다양한 원피스 코디도 돋보인다. 이번 화보에서 공개된 김민경의 FW 아이템은 공구우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구우먼은 FW 컬렉션 공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이번 화보에서 가장 마음이 드는 룩을 댓글로 작성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천점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이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9명에게는 화보에 등장한 상품을 랜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