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올해의 남자솔로가수, 올해의 광고모델을 차지하며 남다른 인기를 증명했다.
임영웅은 전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아티스트 임영웅 올해의 남자 솔로 가수. 올해의 광고모델 3년 연속 2관왕 수상을 축하합니다!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보라색 맨투맨을 입고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임영웅은 트로피를 양손에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임영웅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또한 임영웅은 최근 열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 '팬앤스타 최다 득표상 트로트 부문', '팬앤스타 트로트 인기상', '팬앤스타 최고 애즈닷상', '팬앤스타 엔젤앤스타상' 5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4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8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올해의 아티스트' '팬앤스타 최다 득표상(트로트)' '팬앤스타 엔젤앤스타' '팬앤스타 트로트인기상' '팬앤스타 최고 애즈닷상'까지 5관왕을 거머쥐었다.그리고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7개 도시 21회차 17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다.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티빙은 14일 생중계한 ‘아임 히어로-서울’ 공연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았다고 15일 밝혔다.
더불어 성원에 힘 입어 추가 공연을 공개 했으며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권성미 텐아시아 기자 smkw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