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디아이콘 미니 에디션 포토북'이 한국, 중국, 일본 7대 주요 플랫폼에서 판매량 1위로 막강한 '정국 파워'를 재입증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일~26일(한국 시간) 국내외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디아이콘 '디페스타' 미니 에디션 포토북의 개인 멤버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이 중 멤버 정국의 디아이콘 '디페스타' 미니 에디션 포토북이 지난 27일 국내 '예스 24'에서 BTS 개인 중 잡지 일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또 BTS 멤버 개인 중 9월 4주 잡지 주별 베스트셀러 1위, 전체 잡지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등 불티나는 흥행 인기를 자랑했다.

정국의 디아이콘 '디페스타' 미니 에디션 포토북은 알라딘에서 BTS 멤버 개인 중 잡지 베스트셀러 일간, 주간, 월간 1위를 싹쓸이했고 교보문고 인터넷 일간, 주간 판매량 1위 등 국내서 독보적인 인기를 보여줬다.더불어 정국의 디아이콘 '디페스타' 미니 에디션 포토북은 BTS 멤버 개인 중 중국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 판매량 1위, 일본 타워레코드에서 북 앤드 매거진 선주문 랭킹 1위, HMV 북 앤드 매거진 예약 주문 랭킹 1위, 일본 판매 순위 1위, 큐텐 재팬(Qoo10 Japan)에서 디아이콘 '디페스타' 미니 에디션 포토북 중 정국이 '최다' 판매량 1위를 나타내며 국내외 압도적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갔다.

앞서, 지난 7월 정국의 또 다른 디아이콘 '디페스타' 스페셜 화보집은 G마켓에서 글로벌 베스트셀러 1위로 나타나며 강력한 해외 인기를 과시했다. 또 G마켓 미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싱가포르 지역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마카오 등에서 BTS 멤버 개인 화보집 중 가장 높은 베스트셀러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정국의 디아이콘 '디페스타' 스페셜 화보집은 첫 발간 4일 기준, 교보문고 국내 도서·잡지 부분 일간 베스트셀러 1위를 비롯해 디아이콘 인기순 랭킹, 판매량 랭킹 1위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알라딘에서 멤버별 개인 화보집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기도 했고 잡지 부분 일간, 주간 베스트셀러 1위, 케이타운포유에서 2022년 '디페스타' 베스트 아이템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4대 주요 플랫폼에서 뜨거운 흥행 질주를 보여줬다.

한편, 디아이콘 '디페스타' 미니 에디션 포토북 커버에서 정국은 귀여운 표정과 손가락 브이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꽃미남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