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2년 연속 전문가엔터테이너 왕좌를 지켰다.

2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수상을 위해 유재석, 장도연, 오은영, 이은지, 포레스텔라 등이 참석했다.

이날 오은영은 대국민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전문가엔터테이너' 부문을 수상했다.오은영은 "너무 영광스럽고 기쁘다. 이 상은 소비자분들이 직접 투표해주신 상이라 더욱 소중하다. 이 상을 받을 때는 어깨가 좀 무겁다. 그러나 어깨의 무게를 기쁘게 받아들인다"며 "나는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사는 우리 삶의 소중함과 기쁨을 함께 캐내기 위해 노력하는 광부다. 우리 스스로를 사랑하는 이 마음을 같이 찾아가라고 나에게 숙제를 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연예인부터 비연예인까지 방송을 통해 활발하게 상담을 해오고 있는 그 "연예인분들과 일반인 출연자분들은 크게 다를 바가 없다. 사람은 공통점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 삶을 사랑할 때도 위기에 힘들어할 때도 다 똑같다"라며 "그분들을 도와드린다고 만나는데 사실 그분들과의 시간에 내가 힘을 얻는다. 힘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은영은 '오케이? 오케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등에 출연중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