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208/BF.30945843.1.jpg)
이번 후원금은 지난 2016년 8월 8일 데뷔한 임영웅의 데뷔 6주년을 기념해 팬카페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목포시 취약아동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광주·전남 팬클럽 관계자는 "마음에 감동을 주는 가수 임영웅의 나눔 정신을 목포시에 전달하고자 회원들끼리 성금을 모아 전달하게 됐다"면서 "팬클럽으로서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박홍률 목포시장은 "'영웅시대' 팬클럽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의 나눔에 감사드린다"라며 "목포시 취약계층 아동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돕고, 물심양면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7개 도시 21회차 17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다.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티빙은 14일 생중계한 ‘아임 히어로-서울’ 공연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았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성원에 힘 입어 추가 공연을 공개 했으며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