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0월 2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임영웅x이해리 [이제나만믿어요] 사랑의콜센타' 영상이 400만 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2020년 7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꾸며진 여름특집 무대에서 다비치 이해리와 함께 선보인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가 담겨 있다. 이는 '감성 장인' 임영웅의 보이스와 애절한 발라더 이해리의 음색이 어우러져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하며 꾸준히 조회수 신기록을 기록하고 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임영웅이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으로 받았던 곡으로 히트 작곡가 조영수가 곡을 만들고,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가사를 썼다.한편 최근 발매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는 하루 만에 94만장(한터차트 5월 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 판매되며 기존 기록을 갈아 치웠다. 특히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를 기록했으며, 초동 110만장을 돌파했다.

그리고 임영웅의 IM HERO 피날레를 장식할 서울 콘서트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동안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티빙에서 생중계 되는 공연은 14일날 열리는 마지막 공연이다.

임영웅은 7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 스타 부문 3위를 기록 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