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숏폼 플랫폼 셀러비가 JTBC 신규 예능 ‘셀럽이 되고 싶어’와 연계된 2번째 공식 투표 이벤트 ’너의 셀럽을 응원해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럽이 되고 싶어’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연예인 셀럽들이 직접 숏폼을 만드는 과정을 소개하거나 숏폼 제작에 처음 도전하는 모습을 관찰하며 누구나 숏폼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와 노하우를 제공하는 본격 숏폼 도전 프로그램이다.이번 이벤트는 지난 셀럽이 되고 싶어 1,2회차에 이어 3,4회차 방송에서 공개된 셀럽들이 제작한 숏폼 중 최고의 숏폼을 뽑는 투표 이벤트다.

특히 이번 공개된 숏폼영상은 영상 속 출연한 특급 게스트들로 인해 한층 높아진 완성도에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위너의 멤버, 아이키의 딸 연우, 배우 신승환, 인기 스포츠 트레이너 심으뜸이 각각 이승훈, 아이키, 숏박스, 김계란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직접 출연하며 한층 완성도 높은 숏폼 제작을 보여주었다.

이번 투표의 참여 방법은 셀러비 내 ‘셀럽이 되고 싶어’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1일 1회 제공되는 투표권을 통해 투표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7일부터 8월 8일까지로 13일간 진행된다.

참여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