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사막 위에서 매혹적인 남신 자태를 뽐내며 팬심을 홀렸다.

지난 11일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막 감성'을 담은 게시물을 새롭게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해당 게시물에서는 정국이 황량한 사막 한 가운데에서 눈을 감은 채 자연 본연의 미를 그대로 느끼는 듯한 감성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정국은 화려하지 않은 내추럴하고 자유분방한 캐주얼 룩을 입고도 황홀한 자태로 마치 화보 같은 순간을 선보였다.

또 정국은 주먹 만한 얼굴에 압도적인 칼 턱, 오똑한 콧 날이 돋보이는 조각상 이목구비로 한 폭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비주얼을 자랑했다.더불어 정국은 고혹적인 매력과 비현실적인 신비로움도 자아내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이를 본 팬들은 "사막 갬성 쩐댜,,화보 한 편을 찍으셨어 정국씨" "사막에서 인스타 갬성 존잘력 꽉꽉 채웠어" "전정국 이올시다님 인스타 감성 탑 쌓으시러 오셨네" "진짜 잘생겼다 사막에서 비주얼로 예술하심" "사막 위의 조각상인데요" " 느낌~ 느낌! 정구기 인스타 갬성~ 느낌~" "사막의 오아시스 같지 않음? 정국 오아시스 완전 홀린다" "정국이는 이제 인스타 꾸미기 달인 됐네요" "나 정구기 너무 사랑하나봄..인스타 알림에 마음이 막 벅차버림ㅠㅠ 꾸기 피드랑 사진들 너무 예쁘다" "청량하니 유포리아 느낌나고 너무 좋아ㅜㅜ" 등 다채로운 반응을 나태냈다

한편, 정국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최근 4100만 팔로워를 돌파하며 '월드 슈스'의 위엄을 재증명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