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


밴드 원위(ONEWE)가 함께 있어 더욱 훈훈한 완전체 케미를 뽐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16일) 0시,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의 콘셉트를 담은 완전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늦봄과 초여름 사이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원위의 청량한 비주얼이 그려졌다. 원위는 각자 개성 있는 교복 스타일링으로 풋풋하고 싱그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아늑한 분위기의 배경 속 파란 하늘, 초록빛 잔디 등 다양한 요소들이 계절감에 걸맞은 산뜻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방'을 예고하는 로고에는 원위의 데뷔일인 5월 13일을 뜻하는 5시 13분의 시곗바늘, 원위의 이야기가 담긴 작은 방을 여는 열쇠 구멍 이미지가 더해져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
앞서 개인 및 유닛 콘셉트 포토와 신곡 '룸메이트(Roommat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원위는 서로가 함께해 빛나는 순간과 봄기운 가득 담은 따뜻한 감성을 예고하며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원위는 오는 20일 데뷔 3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룸메이트'는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많은 시간들을 함께해 온 원위 자신들의 이야기를 곡.

앞서 원위는 지난 1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라이브 앙코르 콘서트 'O! NEW E!volution Ⅱ- ENCORE'를 성료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밴드 퍼포먼스와 라이브, 풍성한 레퍼토리로 가득 채운 공연을 선사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원위는 신곡 '룸메이트'을 최초 공개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했다.

한편, 원위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을 공개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