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K-Drama OST Artists Awards with TTA

4월 27일~5월 2일 트위터 사전 투표 시작
A, B, C 그룹으로 나눠 TTA 예선 후보 3팀 선정
A그룹-임영웅, 정동원, 송유진, 오아랜
B그룹-임시완, 장희원, 이달의 소녀, 수란
C그룹-멜로망스, 레드벨벳 웬디, 정승환, 검정치마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
임영웅, 정동원, 임시완, 레드벨벳 웬디(왼쪽부터) /사진=텐아시아 DB,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에서 국가별 최고의 K-Drama OST 아티스트 투표를 개최하는 가운데, 트위터 사전 투표를 통해 TTA 예선 후보 3팀이 선정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를 시작한다.

지난 27일부터 Best K-Drama OST Artists Awards with TTA 추가 후보 3팀을 선정하는 트위터 사전 투표가 시작됐다.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투표를 통해 TTA 예선 후보 3팀이 결정된다.Best K-Drama OST Artists Awards with TTA는 투표와 동시에 우크라이나 전쟁 난민 피해 구호를 위한 유엔난민기구 기부도 함께 진행하는 뜻깊은 특별 회차 시상식.



사전 투표는 A, B, C조로 나뉜다. 먼저 A조에서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부른 임영웅, '가리워진 길'을 부른 정동원, '사랑이야'를 부른 송유진, '나에게로의 초대'를 부른 오아랜(or&)이 이름을 올렸다.이어 B조에서는 드라마 '트레이서' OST 'Fire'를 부른 임시완, '새벽'을 부른 장희원, 'Masquerade'를 부른 이달의 소녀, 'One & Only'를 부른 수란이 랭크됐다.

마지막으로 C조에서는 '유미의 세포들' OST '우리의 이야기'를 부른 멜로망스, '나를 신경 쓰고 있는 건가'를 부른 레드벨벳 웬디, 'Belief'를 부른 정승환, 'Ling Ling'를 부른 검정치마가 포함됐다.



이와 함께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Best K-Drama OST Artists Awards with TTA 사전 오픈을 맞이하여 내 최애에게 응원의 댓글을 단 20명(추첨)에게는 TTA 무료 투표권과 아이돌챔프 챔심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Best K-Drama OST Artists Awards with TTA 추가 후보 3팀을 선정하는 트위터 사전 투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TTA TOP TEN AWARDS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