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진이 팬미팅에서 보여줬던 사랑스러운 모습을 떠올리게 해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26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서 ‘2021 MUSTER SOWOOZOO' SPOT영상을 공개 했다.
영상에서 진은 ’소우주‘ 공연을 생각나게 하는 금발의 헤어로 등장해 “저희 소우주에 오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데뷔 8주년을 맞아 “페스타(FESTA)"의 피날레로 지난해 6월 13~14일에 걸쳐 온라인 팬미팅으로 진행된 소우주는 2일차에 진이 팬들을 위한 이벤트로 앵코르 무대시 사과 머리로 등장해 전 세게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진은 "어제 댓글을 보는데 팬 분이 '사과머리 보고싶어요' 이러시더라구요. 그래서 '사과머리 한 분 사과하세요' 이랬죠. 생각해 보니까 어쨌든 저희 공연이고 저희밖에 없는데 엔딩 무대에 사과머리를 하면 귀엽지 않을까? 재밌지 않을까? 해서 사과머리를 했어요"라고 자신이 사과머리를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진의 사과 머리는 귀엽고 사랑스러워 전 세계 팬들이 뜨겁게 반응하며 ‘사과지니’ 가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렀다. 팬들을 향한 사랑으로 콘서트 앵코르 무대 때면 어김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주는 진의 이벤트는 팬들이 가장 기대하고 궁금해 하는 순간이 되었다.
한편 진의 솔로곡 ‘Yours’와 ‘슈퍼참치’는 빌보드 핫트렌딩 송즈 차트(Billboard Hot Trending Songs Chart/24hours)에서 4월25일과 26일 이틀에 걸켜 나란히 1위,2위를 기록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선 유일하게 2곡을 탑 10에 차트인 시켰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