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글로벌 핫가이' 매력으로 국내외 여자 셀럽들에게 연이은 애정과 관심을 받으며 이목을 끌었다.

정국은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복싱하는 영상 2개를 게재하며 수준급 실력을 선보였다.해당 영상에서 정국은 날렵한 몸 놀림과 강력하고 압도적인 펀치로 미트를 강타하며 프로 복서 못지 않은 복싱 실력을 자랑했다.

또 정국은 잘생쁨한 미소년 비주얼에도 극강의 카리스마와 섹시하고 박력 넘치는 상남자의 매력를 내뿜으며 여심을 저격했다.

이에 정국의 복싱 영상에 여자 셀럽들이 '좋아요'를 누르며 관심을 보였다.다코타 패닝에 이어 할리우드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며 '더 이퀄라이저', '킥 애스' 등으로 히트를 친 배우 클로이 모레츠(Chloe Moretz)가 해당 복싱 영상에 '좋아요'를 눌러 화제를 모았다.

또한 클로이 모레츠는 정국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한 것으로 나타나 열혈 애정과 팬심을 엿보게 했다.

앞서 SBS 모비딕에 출연해 정국을 '연예인으로서 이상형', '듀엣곡을 부르고 싶은 사람 '으로 꼽았던 가수 제시(Jessi)도 해당 복싱 영상에 '좋아요'를 눌렀다.

제시는 이외에도 정국의 또 다른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를 꾹 누르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더불어 미국 배우이자 가수 로라 마라노(Laura Marano), 인도 인기 배우이자 모델 디샤 파타니(Disha Patani), 아누쉬카 센(Anushka Sen), 빌보드 핫 100 9위까지 오른 미국 록 밴드 DNCE 멤버 이진주도 정국의 복싱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는 등 세계 각국 여자 셀럽들의 마음을 휘어 잡은 '출구 없는 매력남' 정국의 뜨거운 인기를 엿보게 했다.

이를 접한 팬들은 "전세계 여자 셀럽들도 꾹며들었네♥" "제시님 참눈이셔 정국이랑 듀엣 소취" "제시님 한결 같으시당~신곡 응원합니당" "정국이 매력 한 번 빠지면 더 깊이 빠졌지 못 헤어나가지" "복싱 영상이 셀럽들 여심도 강탈했구나 하긴 그럴만하지ㅋㅋ" "저 미소년 같은 얼굴로 미트 터지도록 때리는 거 완전 치명적이야 이러니 누가 안 반해?!" "전세계 여심을 훔친 남자 전정국 유죄" "정국이 글로벌 인기남 핫해핫해" 등 다채로운 반응을 나타냈다.

최근 '왕좌의 게임'에서 '아리아 스타크' 역을 맡아 열연하며 큰 인기를 끈 배우 메이지 윌리엄스(Maisie Williams) 또한 패션 매거진 영국 GQ 인터뷰를 통해 정국을 최애라 밝히기도 했다.

한편, 해당 복싱을 본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이 "다음은 스파링 하자" 며 러브콜해 성사 여부에도 관심이 한껏 집중됐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