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노래는 나의 인생' 영상이 1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7월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노래는나의인생]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미자의 곡 '노래는 나의 인생'을 열창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2022년 4월 19일 기준 1500만 뷰를 넘어섰다.임영웅은 달콤하게 그리고 묵직하게 가창력을 자랑했다. 특히 곡 막바지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라고 외치듯 노래하는 부분은 지금까지 임영웅의 노래 인생과 오버랩되며 더욱 진한 감동을 안겼다.
이를 접한 팬들은 "감성 보이스, 시원한 가창력 최고!", "천상의 꿀보이스", "들을수록 감동입니다", "무대에서 노래 부를 때 더 빛나는 영웅님", "감미로운 감성 장인", "임영웅 감성 장인 꿀보이스 나의 원픽"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7일 오후 6시에 발매한 '우리들의 블루스 ' 음원이 발매하자 마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하는등 막강한 인기를 달리고 있다.멜론 실시간 차트 (1위),최신 발매 1주일 (1위),그리고 최신 발매 4주(3위)와 TOP100(5위)를 기록 했다.그리고 벅스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 5위를 기록 하는등 막강한 음원 파워를 실감케 했다.
오는 5월 2일 임영웅의 컴백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영웅은 첫 정규앨범 'IM HERO'를 통해 얼마나 풍성하고 다채로운 곡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부른다.
임영웅은 정규 앨범 발매 후 오는 5월 6일부터 경기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