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배우 진기주가 ‘로컬식탁’에 출격해 군침을 유발하는 ‘먹방 여신’의 진가를 발휘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로컬식탁’ 7회에서는 진기주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호스트 배성재의 소개로 ‘춘천 청춘세끼’를 맛보는 모습이 포착됐다.
진기주는 학창 시절을 보낸 춘천이 태어난 곳이나 다름없다며 ‘찐’ 춘천러로서 로컬들만 아는 꿀팁과 음식과 관련된 추억 이야기를 전하며 춘천인의 바이브를 발산했다. 이에 더해 군침을 유발하는 먹방 여신의 진가를 발휘하며 시선을 모았다.
닭갈비와 닭내장, 메밀 막국수 한 상, 마지막으로 춘천 메인 디저트까지 다양한 춘천 로컬 음식을 맛보기 전 음식을 설명하는 동안 젓가락을 꼭 쥐고 돌진할 준비를 하는가 하면 와구와구 양 볼 가득 음식을 넣고 그릇을 싹싹 비우는 먹방을 보여준 진기주는 맛있게, 또 예쁘게 먹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는 먹는 것에 진심이라 하루 세 끼를 거르지 않고 꼭 챙겨 먹는다는 ‘세끼 진심녀’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모습으로, 음식에 진심인 프로 먹방러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 진기주를 향해서는 호감이 더해졌고, 특별히 동치미 막국수를 먹고 맛있어서 동동거리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흐뭇 미소를 유발하기도.
이날 방송을 통해 춘천에 대한 추억과 먹방 꿀팁까지 톡톡히 전한 진기주는 유쾌한 매력, 사랑스러운 웃음으로 현장 분위기를 밝혔고, 방송 말미에는 선배 배우 하석진의 권유로 감자빵도 찢고 드라마 홍보도 하며 하석진의 뿌듯함을 자아내는 동시에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렇듯 다수의 작품에서는 탄탄한 명품 연기로, 예능에서는 특급 러블리함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진기주. 배우로서도 사람 진기주로서도 넘치는 매력을 발산중인 그는 곧 방송되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어 새 작품을 통해 보여줄 연기변신에 기대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으로, 오는 23일(토)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