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곰배령' 무대 영상이 900만 뷰를 돌파했다.임영웅은 2020년 9월 25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 [곰배령]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조은성 원곡 '곰배령'에 맞춰 무대를 꾸미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한복을 곱게 입고 '곰배령'을 열창했다. 이 영상은 4일 오후 기준 조회수 900만 뷰를 넘어섰다.
한편 임영웅은 2022년 3월 브랜드평판 지수 가수 부문 3위, 트로트가수 부문 1위, 스타부문 3위를 차지했다.임영웅은 최근 대형 산불로 힘든 시기를 겪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에 1억 원을 기부했다. 임영웅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역시 산불 피해민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를 통해 2억 6000만 원을 기부했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돋보인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