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로얄 캐네디언이 오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SHE INSPIRES ME’ 캠페인을 3월 한 달간 전개한다.
로얄 캐네디언의 ‘SHE INSPIRES ME’ 캠페인은 나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과 영감을 준 여성을 지목하고 그 스토리를 공유하며 여성 연대와 권익에 목소리를 더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매년 진행되고 있는 브랜드 대표 캠페인이다.이를 위해 로얄 캐네디언은 모델 박둘선을 비롯해 배우 서동수, 배우 황세희와 기상캐스터 윤수빈 및 축구선수 지경훈, 150만 유튜버 JAYKEEOUT(제이키아웃) 등 사회적으로 영향력 있는 다양한 인물들이 출연해 본인에게 영감을 준 여성과 그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She Inspires Me’ 캠페인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여기에 여성의 날을 맞이해 특별 제작된 파이토젠 바이올렛 박스에는 전용 파우치와 영양제 케이스 등을 풍성하게 채운 ‘스페셜 바이올렛 박스’도 3월 한 달간 10% 할인된 금액으로 한정 판매하며, 수익금의 일부는 여성 관련 기관에 기부된다.
로얄 캐네디언의 여성의 날 캠페인 및 바이올렛 박스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나다 공식 사이트 및 로얄 캐네디언 직영 스마트스토어,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