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의 진솔한 면모를 만날 수 있는 새 오리지널 예능 '카이의 버킷리스트'가 론칭된다.
15일 OTT 시즌(seezn)은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카이의 버킷리스트'는 카이가 꼭 해보고 싶은 일을 경험하며 만드는 힐링 프로젝트로 복불복 여행을 통해 카이의 진짜 버킷리스트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찐친들과 함께 강원도로 여행을 떠난 카이는 다채로운 익스트림 스포츠와 캠핑, 물놀이 등을 즐기며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찾고 힐링의 시간을 보낸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카이는 "제가 버킷리스트가 없다. 없어도 만들면 되고, 찾아가면 되고, 이루면 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총 5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카이의 버킷리스트'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일괄 공개된다. seezn 이용권 가입자라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seezn에서는 2월 17일부터 아이돌 출연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아이돌 특집관'을 편성한다. 새로 론칭하는 '카이의 버킷리스트'를 포함해 '위너베케이션 - 벨 보이즈', '우석이의 언박싱', '싱스트리트' 등 seezn 오리지널 리얼리티와 예능을 한데 모은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앞으로도 seezn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