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슬러 (사진=뮤직앤뉴 제공)


싱어송라이터 챈슬러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OST에 참여했다.
챈슬러가 참여한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첫 번째 OST ‘Because of You’가 오늘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Because of You’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아낸 곡으로, 챈슬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리드미컬한 기타와 선선한 바람처럼 표현된 휘슬 악기로 이뤄진 미디엄 팝 스타일의 이 곡은 챈슬러 특유의 감미롭고 트렌디한 음색이 더해져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뮤지션들의 뮤지션’ 챈슬러는 태연, 린, 윤하, 김조한, 팔로알토 등 정상급 뮤지션들과 다양한 협업으로 독보적인 감성과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왔다. 지난해 10월에는 5년 만의 정규 앨범 ‘Chancellor’를 발매해 특유의 감성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하백의 신부’, ‘나인 : 아홉 번의 시간 여행’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의 힘을 선보인 김병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이하나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등 ‘대세 청춘 배우’들과 함께 김상호, 손창민, 이문식, 서이숙, 정영주, 지수원 등 이름만 들어도 신뢰감을 주는 ‘연기 고수’들이 출연을 알린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챈슬러가 참여한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첫 번째 OST ‘Because of You’는 오늘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앤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