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하늘이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2' 4회 호스트 출연을 확정지었다.
지난 1일 새해 첫날부터 포복절도 활약을 펼치며 한계 없는 웃음 상승세를 그리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가 4회 호스트로 배우 강하늘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강하늘은 영화 '동주', '청년경찰', '기억의 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등 매 작품 완벽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명실상부 충무로 대세 배우다.
2022년 새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어드벤처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로 또 한 번 역대급 변신을 예고한 강하늘은 스크린을 평정한 데에 이어 한계 없는 매력으로 오리지널 코미디쇼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거침없는 활약을 예고한 강하늘은 "평소 팬이던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기대된다. 유쾌한 웃음 전하기 위해 제작진, 크루분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SNL 코리아 시즌 2'를 통해 선보일 더욱 특별한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오는 8일 방송될 3회 호스트 '술꾼도시여자들'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부터 4회 강하늘까지 새해 시작부터 대세 호스트들의 핫한 활약을 잇따라 예고하며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공개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