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이 2차 품절에 이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압도적 인기 파워를 보여줬다.

지난 27일 방탄소년단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이 '케이타운포유'에서 멤버 개인 커버 중 가장 높은 판매량으로 2차 품절되는 불티나는 흥행을 이어갔다.

같은 날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예스24'에서 잡지 전체 베스트셀러 1위, 잡지 주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고 알라딘 잡지 부분의 어제 베스트셀러에 멤버 개인 커버 중 1위에 랭크되는 인기 고공 행진을 보여줬다.또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27일 지마켓에서 단체와 멤버 개인 커버 중 '최다' 판매 1위를 나타내는 '정국 파워'를 증명했다.

앞서 지난 22일에는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이 전국 교보문고 총 42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품절됐다.

더불어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단체 및 개인 커버 중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지마켓', '케이타운포유' 5대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최초'로 모두 품절되는 등 온라인 플랫폼부터 매장까지 휩쓰는 그의 초특급 인기를 톡톡히 보여줬다.

GQ 커버에서 정국은 민트 그레이 투 블럭 헤어에 서클 렌즈를 착용하고 비현실적인 몽환, 신비의 황홀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숨이 멎을 카리스마와 유니크한 섹시함을 동시에 풍기는 신선한 매력으로 짜릿함을 선사했다.

정국은 누구든 홀릴 치명적 눈빛과 예술적이고 화려한 이목구비로 환상적인 조각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지큐 코리아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 8종 커버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