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구출 방법
고인호 아이디어 '감탄'
김상중과 댄스까지
'더솔져스' / 사진 = SBS 제공

'더솔져스'에서는 요원들의 숨겨왔던 끼들과 첫번째 팀 탈락 미션이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더솔져스'에서는 극한의 미션인 2톤 차량 끌기를 겪으며 체력적 한계를 느낀 팀원들의 다양한 차량 구출 방법이 펼쳐진다. 각 팀들은 생각지도 못했던 아이디어를 선보였는데 특히, 정보사 고인호 요원의 아이디어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쉬지 않고 미션에 임했던 요원들에게 푸짐한 저녁 식사와 휴식시간도 제공됐다. 꿀맛 같은 휴식을 맞이한 요원들은 간만에 긴장감을 내려놓고 이야기들을 나누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MC 김상중이 장기자랑을 유도했다.
'더솔져스' / 사진 = SBS 제공

델타 팀의 UDT 박성민 요원과 브라보 팀의 UDT 공기환 요원은 아이돌에 가까운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MC 김상중과 글로벌 팀장들의 환호를 받았다.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UDT 공기환과 정보사 고인호의 일상도 공개된다.

장기자랑 이후, 대망의 첫 번째 팀 탈락 미션이 공개됐다. 첫 번째로 미션에 임하는 팀은 산악 행군에서 특유의 실력으로 우수한 성적을 차지하며 다른 팀들의 견제 대상이 된 브라보. 특히 대테러에 특화된 팀원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어 미션을 어떻게 완수할지 기대를 모은다. SAS 출신 제이 팀장이 어떤 전술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더솔져스'는 24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