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열창한 '외로운 사람들' 영상이 5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지난 1월 9일 '임영웅 [외로운 사람들]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임영웅이 1월 8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7화에서 이정선의 '외로운 사람들'을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임영웅은 자가격리 당시 느꼈던 외로움을 담아 진심을 표현하며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이날 임영웅은 남다른 감정 표현으로 듣는 이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했다.이날 임영웅과 KCM이 함께 부른 '가시리' 무대 또한 화제를 모았다. 이날 임영웅과 KCM은 SG워너비&KCM의 '가시리'로 많은 이들에게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사했다. 두 사람은 미성과 탄탄함이 어우러진, 눈꽃처럼 아름다운 화음을 자아냈다. KCM이 첫 음부터 모두의 소름을 자아낸데 이어, 임영웅은 특유의 울림 있는 노래로 감탄사를 끌어내며 새해맞이 효심 가득한 무대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두 사람의 무대가 담긴 '사랑의 콜센타' 37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4.2%, 분당 최고 시청률 15.9%까지 치솟으며 금요일 예능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한편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된다. 현재 125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 수는 11억 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19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Shorts' 또한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