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 (사진=안테나 제공)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적재의 새 싱글 '서로의 서로'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서로의 서로'와 '꿈', 총 2트랙이 수록됐다. 두 곡 모두 적재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이번 앨범은 서로가 서로의 아름다운 길이 되는 것처럼, 늘 그 자리에서 묵묵히 서로를 이끄는 동행이 돼줄 적재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연말을 맞이하여 깜짝 선물 같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적재는 신보 발매 이후 데뷔 첫 전국투어 '서로의 서로'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적재의 대표곡들부터 신곡까지 풍성한 무대로 서울, 광주, 부산, 대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적재는 지난 2014년 정규 1집 '한마디'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별 보러 가자', '잘 지내', '반짝 빛나던, 나의 2006년' 등 감각적인 음악성과 독보적인 감성을 녹인 음악을 꾸준히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적재의 새 싱글 '서로의 서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후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에서 2021 적재 전국투어 '서로의 서로'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