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최홍선 케디(정윤지 프로), 이지희 프로, 박상민 프로, 조태영 프로 (사진제공=신스타ENM)
더식스골프 박상민 헤드 프로는 최근 신스타ENM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스포테이너로서 활동을 예고했다.
박상민 PGA 프로는 오는 10월 21일 방송 예정인 JTBC골프 채널의 인기 프로 ‘골프의 재발견’의 촬영을 마치고, 새로운 프로그램을 다수 채널과 현재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골프 관련시험 평가와 기술지원 등을 위해 설립된 인천 송도의 스포츠산업기술센터(KIGOS GOLF STUDIO)에서 2018년부터 스윙 분석을 담당해오고 있는 그는 현재 통산 23승에 빛나는 JLPGA 레전드 이지희 프로•이나리 프로 외 다수의 유명 프로골퍼를 레슨/트레이닝을 진행 중이며, 김창옥 아카데미(김수인 원장)와 협력하여 멘탈 트레이닝도 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브라이언 모그 아카데미, GNG아카데미 등 국내외 다수의 아카데미와 기술협약을 체결하여 골프 레슨계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발전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다.
신스타ENM 관계자에 따르면 광교의 더식스골프 R&D센터에서 YWCA 유소년 아카데미 운영계약을 체결하여 유망주 육성을 진행 중이며, 유튜브 채널 ‘The 6IX TV’를 통해 골프 레슨 영상을 업로드하며 대중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이 외에도 목포대학교 체육학과 등 다양한 교육단체에 출강하고 있으며,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더식스 골프’ 강남점•명동점 등의 오픈도 앞두고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