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멜론 성인가요 차트 순위를 싹쓸이했다.
임영웅은 6일 기준 멜론 성인 가요 차트에서 일간, 주간, 월간 TOP10에 모두 이름을 올려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차트에 이름을 올린 임영웅의 노래는 지난해 발매된 ‘이제 나만 믿어요’를 비롯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다시 사랑한다면', ‘HERO’, '끝사랑', '잊었니', '미워요', '사랑의 아픔 딛고', '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목로주점'등이다.
또한 임영웅은 지니, 벅스, 바이브 등 다른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역시 상위권을 석권하며 '차트의 제왕' 면모를 빛내고 있다.
또한 임영웅은 유튜브 뮤직 최근 12개월 조회수에서 6억 4400만 뷰를 기록하며 한국 TOP2에 오르며 존재감을 빛내기도 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8곡으로 확인됐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 '두주먹',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보라빛엽서', '이제나만믿어요', ''뮛이 중헌디'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가 하면, KBS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발매해 주목받았다.
지난 2일 열린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는 3관왕을 차지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