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이 공개한 '3주 만에 10kg 감량' 비법은?
문재완 X 정찬성, 아내와의 전쟁 선포
이지혜 카드로 거액 결제한 사연은?
문재완 X 정찬성, 아내와의 전쟁 선포
이지혜 카드로 거액 결제한 사연은?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일촉즉발 위기에 놓였다.
20일(월)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와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의 만남이 공개된다.
최근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을 데리고 정찬성 선수의 체육관을 찾았다. 이는 최근 남편의 건강검진 결과에서 내장지방이 심각하다는 진단을 받았기 때문. 그동안 제대로 된 운동 한 번 해본 적 없는 문재완은 종합 격투기 정찬성 선수와의 첫 만남에 진땀을 흘리며 긴장했다. 정찬성 선수는 곧바로 스파르타 운동에 돌입했고, 특히 “(이렇게 운동하면) 3주 만에 10kg를 감량할 수 있다”고 밝혀 스튜디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정찬성 선수가 밝힌 ’3주 만에 10kg 감량‘하는 비법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격한 운동에 멘탈이 ‘탈탈’ 털린 문재완은 자신을 체육관에 데리고 온 이지혜를 향해 원망(?)의 눈빛을 보냈다. 이어 정찬성에게 “언제까지 와이프 눈치 보면서 살아야 하냐”라며 하소연한 문재완은 이지혜 전화도 받지 않고 연락 두절 됐다는데. 과연 순둥이 남편 문재완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문재완은 정찬성과 합심해 이지혜의 카드로 거액을 결제해 이지혜를 분노하게 만들었다. 거액의 결제 금액을 확인한 이지혜는 “잘못 본 거 아니냐”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결제한 장소를 확인한 이지혜는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싸늘한 표정을 지었고, 일촉즉발 상황에 지켜보던 스튜디오까지 초긴장 사태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너는 내 운명’은 20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