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생일 하루 전 팬들을 찾아와 사랑스러운 셀카를 선물했고 '트위터' 전세계 실트 1위에 올랐다.
금일 오전 10시 43분경 정국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방문해 "아미 잘 있죠?! 여러분 곧 제가 생일인데요..! 혹시 저에게 하고 싶은 말들이 있었다면 남겨주세요!(노래가사처럼)"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게재했다.
해당 셀카 속 정국은 알록달록 화사한 후드티를 입고 정면을 보면서 귀여운 손가락 하트를 날리며 팬심을 설레게 했다.정국은 조각 같은 이목구비와 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를 한껏 뽐내며 상큼하고 러블리한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에 정국이 위버스를 방문한 약 10분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의 월드와이드(전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JUNGKOOK'이 1위에 올랐고 30분도 채 되지 않아 100만 트윗량을 넘어서는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났다.
또 오전 11시 경, '노래가사', '우리 정국', 'jungkook', '정구기 생일' 등이 한국 실시간 트렌드 1, 3 ,18, 27위, 'JUNGKOOK'이 미국, 영국, 싱가포르, 캐나다, 트위플 재팬 1위에 오르는 등 현재 전세계 각국에서 트렌딩되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칭찬만 가득한 노래 가사는 없나요..이참에 정구기 칭찬감옥에 가두고 힐링 테라피 왕창 해주게" "정국이 너무 보고싶었어~ 노래 가사? 정국아 사랑해만 생각나" "하고싶은말을 노래가사처럼,,,, 남겨 달라는 소중한 사람보라색 ♥" "생일 전 팬들한테 셀카 생일 선물하는 스윗한 이 남자 우리 정구기" "노래가사라니 정국이 도대체 뭐야 ㅠㅠ설렌다~" "너무 잘생겼다 정국아ㅠㅠ꾹이 얼굴 보자 마자오늘 에너지가 샘솟는다 마구마구" "다들모르는척하고 가사쓰고가자 정콩이 노래부르려나봐" "위버스 셀카 올리자마자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 ㅋㅋ" 등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정국은 오전 11시 16분에 위버스에 "댓글 계속 읽는데 힐링 되는구만...♡"이라고 게재하며 팬들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