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임영웅 팬클럽이 계속해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소모임 HERO 사랑방 회원들은,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맞아 미리내장애인 공동체에 후원품을 전했다. 더불어 중국집을 운영하는 팬에 의해 자장면도 함께 전달했다. 임영웅 팬클럽 회원들은 "2021년 8월 8일 8·8절 임영웅 가수의 데뷔 5주년을 맞이해 기부를 펼쳤다"라며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소외된 계층이 더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으니 조금이나마 위로와 기쁨을 주고 싶었다"라고 밝혔다.임영웅은 오는 8일 데뷔 5주년을 맞는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광고를 비롯해 기부, 봉사활동 등을 실행하며 올바른 팬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임영웅은 TV CHOSUN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이후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압도적인 팬덤을 과시하며, 각종 투표 1위를 싹쓸이 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는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연일 조회수를 경신해가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20만 명을 보유중이다. 해당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는 영상이 무려 15개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임영웅' 채널과 독립해서 운영되는 '임영웅Shorts' 또한 연일 신기록 경신하고 있다. 이 채널 은 16만 4000명 가량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그의 유튜브 채널은 연일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